본문 바로가기

 
 
최근 본 상품

현재 위치
  1.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FAQ] ★ 배송 문의 ★
작성자 April Skin (ip:)
  • 작성일 2016-11-07 19:57: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39
평점 0점

★ 배송 문의 ★



Q.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A. 출고일을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금요일 결제가 되신 경우 토요일에는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 그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되오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각 제품당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일부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에이프릴스킨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이시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CJ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 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작업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Q. 퀵서비스로도 보내주시나요?

 A. 본사 규정상 퀵서비스를 이용한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 대리점마다 배송 여부가 달라 안내가 다소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변경 하시려는 주소지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 및 수령자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가 잘못되어서 반송이되었어요. 어떻게하나요?

 A.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재발송택배비 2,500원을 추가입금 해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이 예약상품(또는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보류) 인데, 다른 제품 먼저 받아볼 수 없나요?

 A.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저희는 시스템 상 한 주문번호에 운송장번호를 한 번만 부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해주신 상품 중 배송이 오래걸리거나, 예약판매로 판매되는 제품이 있다면 모두 한 번에 다같이 배송이 되며

     해당상품을 제외한 분리발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